‘문화공간 온:’ 가을나들이 안내합니다.

작년 2월 3일 창립발기인대회를 시작으로 2016년 4월 14일 협동조합창립총회가 열렸고, 5월 17일 개업하면서 ‘문화공간 온:’은 여러 조합원 및 시민들이 만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. 올 3월 31일에는 제1차 정기총회가 열려 초대 임원진이 저를 비롯한 새 임원진으로 교체되었습니다. 그간 초기 운영의 어려움으로 여유가 없었습니다만 9월 들어서는 많은 고객들이 자리를 채워주는 날이 지속되는 등, 서서히 운영의 기반이 다져지고 있다고 생각합니다.

이번 9월 23일(토요일)에 ‘문화공간 온:’ 창립 후 처음으로 나들이를 갑니다. 이 나들이는 역사탐방을 겸해 '잊혀진 항일 독립투사를 찾아서"란 주제로 진행됩니다. ‘문화공간 온:’이 주최하며 ‘한겨레:온’과 민족문제연구소 경기북부에서 후원합니다.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.

1. 일시 : 9월 23일(토) 09시 종각역(탑골공원)출발 / 10시 녹양역(의정부) 탑승

2. 인원 : 40인 (선착순 접수)

3. 이동 : 45인 승 버스로 이동(종각 - 의정부 - 양주 - 동두천 왕복 운행)

4. 회비 : 성인 2만원, 초중고 1만원(점심, 간식 포함)

5. 신청방법 : 신청서를 ‘문화공간 온:’ 카운터에 보관하고 있습니다. 방문 후 신청, 혹은 댓글 신청가능

▲ 웹자보 : 김재광 조합원이 후배(이광석 영화기획사 홍보.기획 웹자보 전문가)에게 의뢰하여 제작. 김재광조합원은 민족문제연구소 (전)경기북부지부장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구소 경기북부지부 자문위원과 평생교육사 겸 향토사학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후배 이광석도 지부 회원으로 이번 웹자보를 재능 기부했다.  

편집 : 김미경 편집위원

이상직 주주통신원  ysanglee@naver.com

한겨레신문 주주 되기
한겨레:온 필진 되기
한겨레: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

관련기사 전체보기
저작권자 © 한겨레: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